펩시 런칭쇼 다녀왔습니다ㅋㅋ

일단 사진부터ㅋㅋ





















이건 일부로 로고 안 박음ㅎ
수술 잘 받으세요!^^
Posted by 뒷탄왕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Favicon of http://sohn7654.tistory.com SohnJeeSoo 2010.04.28 16:20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기자보다 사진 잘 찍으신다는 언니 ㅋㅋㅋㅋㅋㅋ 어제 사진보고 '우와~~~~ 진짜 잘찍으신다' 했는데 여기서 보니 짱 ㅋㅋㅋㅋㅋㅋㅋ 뒷탄왕 님이 언니이실 줄은 몰랐어요! 사진 잘 보고가요 !! 혹..... 어제봤던 권이 오빠 귀여운 사진 더 볼 수는 없을까요? ^-^

    • Favicon of http://jinwoon.com 뒷탄왕 2010.04.28 16:28 신고 Modify/Delete

      ㅋㅋㅋ기자보다ㅋㅋ그건 오바요ㅋㅋㅋㅋㅋㅋㅋ
      사진은 걍..ㅋ찍는 수가 많으니 그만큼 건지는게 있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권이 사진 조만간 올릴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2. Favicon of http://sohn7654.tistory.com SohnJeeSoo 2010.04.28 21:52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나이수 ~~~~ ㅋㅋㅋㅋㅋㅋ 에이 전 많이 찍어도 건지는게 없어요............수전증......인가 ㅠㅠ

  3. 북치 2010.04.28 23:20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이쁘다 이쁘다.. 권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    나는 왜 저기에 없는가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헐,,,,,,,,, ㅠㅠㅠㅠㅠㅠㅠㅠㅠ

  4. 오방떡 2010.04.29 09:16 신고 Modify/Delete Reply

    안녕하세요,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마지막사진 보고 화들짝 ㅋㅋ (가운데가 저예요)
    배려 정말 감사해요~ 사진 가져갈게요~ ^-^

티스토리 툴바